[딜라이트닷넷=한미진 기자] 국내 절세 컨설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한 로지택스(대표 김정우)가 영국 본사를 중심으로 구축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국제 의료 구호 단체 국경없는의사회(Médecins Sans Frontières, MSF)에 이스라엘과 이란 간 군사 충돌로 인한 피해복구를 지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전쟁과 분쟁으로 부상을 입은 피해자들을 위한 긴급 의료 지원, 수술, 응급 치료, 의료 장비 및 인력 파견 등 인도적 의료 지원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로지택스는 단순한 절세 전문 세무법인에서 나아가, 국제 사회의 위기 상황에 적극 대응하는 모범적 책임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김정우 대표는 “국내 최고의 절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사회가 직면한 인도적 위기에 동참하는 것은 기업의 필수적인 사회적 책임”이라며 “영국 본사를 기반으로 한 국제 협력망 덕분에 신속하고 효과적인 지원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로지택스는 현재 38,000여 고객사에게 최적화된 절세 컨설팅을 제공하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는 한편, 이번 국제 기부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는 대표적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도 절세 서비스와 더불어 글로벌 인도주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

·